티스토리 뷰


셰프 최현석이 KBS2 '해피투게더4'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인겸 요리사로써 다양한 예능 방송에 출연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죠. 오늘은 요리사 최현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최현석은 1972년 7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최현석 키 190cm 몸무게 7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최현석 학력은 성동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으로 아내 박채인 장녀 최연수, 차녀 최연재가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며 현재 레스토랑 CHOI. 오너셰프라고 하네요.





최현석은 과거 1995년 3월 부터 요리를 시작 했다고 합니다. 2007년 이미 '각 분야 전문가들이 추천한 문화 예술계의 30대 기수들' 에 선정될 만큼 실력을 인정받았다고 하네요. 최현석은 큰 키에 잘생긴 외모로 셰프 시절부터 팬클럽이 결성될 정도로 인기가 좋았으며 남성잡지 '멘스 헬스' 에 나오기도 하였고 합니다. 요리 방송에 출연하며 예능 감각을 보여주다 2015년 '냉장고를 부탁해' 에 출연하며 이제는 최고의 셰프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현석은 방송을 통해 아내 박채인 과 두 딸을 공개 하기도 하였죠. 최현석은 지금의 부인 박채인과 고등학교 2학년 때 만나 결혼에 성공하였습니다. 최현석은 어렸을 때 부터 개신교였으며 청년부에 있다가 중고등부에 있던 아내 박채인이 청년부로 올라오자 대시하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최현석과 부인 박채인은 나이차이 4살이 난다고 하며 최현석 27살때 4살 연하의 부인 박채인과 결혼을 하였고 슬하에 자녀 최연수 최연재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최현석의 첫째 딸 최연수는 현재 모델로써 1999년생 나이 21세 키 172cm 체중 49kg 라고 하며 2018년 프로듀스 48 에 참가하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연수는 아빠가 최현석이라는 것 때문에 주목을 받았고 최현석 딸 몸매가 좋다는게 많이 알려지며 방송 초반 이목을 끌었지만 실력이 하위권에 속했고 중하위권에 머물다가 결국 소리 소문 없이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최연수는 가수 연습생이 아니라 YG소속 모델이었기 때문에 경험 삼아 출연했을 수도 있겠네요. 최현석 앞으로도 화목한 가족 활발한 방송 활동 보여주기를 응원해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