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소담은 오늘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소담음 영화 '기생충' 에도 출연이후 배우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데 예능 출연이라니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박소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소담은 1991년 9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박소담은 키 165cm 이며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 정신여자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1남 2녀 중 첫째라고 합니다. 2013년 단편영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없다고 해요.



박소담은 과거 2013년 영화 '잉투기' 를 통해 얼굴을 처음 알렸으며 이후 많은 한국영화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조연과 단역을 거친 배우 입니다. 2015년 영화 '베테랑' 과 '사도' ,'검은 사제들' 등 화제작에 연달아 출연하였는데 그중 특히 '검은 사제들' 에서는 극 중 '영신' 역을 맡아 신들린 연기를 보여주며 스타덤에 오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이후 2016년 아시아 최초로 공연 된 '렛미인' 에 출연하여 연기력 호평을 받았으며 같은 해 KBS2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에 출연하며 공중파 드라마 데뷔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박소담은 최근 개봉한 영화 '기생충' 에 출연하였고 배우 송강호와 부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리고 박소담이 출연한 영화가 한국 영화 최초로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하고 흥행에도 성공하며 처음으로 천만 주연 영화가 되면서 더욱 큰 배우가 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박소담은 배우 김고은과 닮은꼴로 자주 이야기가 오르기도 합니다. 자세히 보면 구분이 되지만 쌍꺼풀 없는 눈매에 평범해 보이는 느낌이 아주 비슷합니다. 박소담 김고은은 둘다 키가 165cm , 167cm 로 큰 편인데다 몸매까지 날씬하여 더욱 비슷해 보이기도 하다고 하네요. 



박소담은 배우로써 서구적인 외모가 대세인 상황에서 유아인을 비롯한 선배 배우들은 성형 대신 오히려 현재 외모를 유지하라고 조언을 해주었고 박소담 본인 역시 성형 의사가 전혀 없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쌍꺼풀이 없는 눈 이지만 상당히 매력적인 눈과 외모를 가지고 있는 배우 박소담 인데 더 많이 알고 싶으신 분들은 박소담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경해보세요. 박소담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odam_park_0908/ 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 계속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