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업텐션 이진혁은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 출연이 점점 잦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가수 이진혁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996년 6월 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3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성북구이며 키 185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삼선 중학교,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 고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로 데뷔 시기는 2015년 업텐션 싱글 앨범이네요. 




'프로듀스 X 101' 출연 전에는 예명 '웨이'로 불렸지만 '프듀' 출연 후 본명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랩 실력은 톤이 높고 열심히 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업텐션 그룹에서 최장신입니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시원한 댄스 실력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아역배우 활동도 했네요.





엠넷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여 파이널까지 진출했습니다. 최동 11위를 올라갔지만 데뷔 초 합류에는 실패를 했네요. 그리고 이진혁의 성격은 순수하고 착한 인성을 가졌으며 롤모델은 동방신기 '유노윤호'라고 합니다. 또 작사 작곡 능력도 좋아 앨범에 참여도 했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조각같은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진혁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