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박주희는 OCN 토일드라마 '왓쳐'에서 조수연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극중 몰카가 발견되었는데요. 남자친구가 진짜 있는지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그럼 탤런트 박주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87년 8월 2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1살이에요. 학력 사항은 건국대학교 영화과이며 소속사 클로버컴퍼니입니다. 그리고 영화 데뷔 시기는 2009년 영화 '영화 한국을 만나다'이네요.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



독립영화부터 최근에는 유명 드라마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얼굴을 보니 똑같은 이목구비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도 돋보입니다. 






영화 출연작은 졸업여행,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우리 선희, 어떤 시선, 마녀, 얼음강, 서울 연애, 거인, 미성년,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상류상회, 인랑, 오목소녀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오늘의 탐정, 황금빛 내 인생, 내일 그대와, 굿 와이프, 실종느와르 M,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등이 있습니다. 






열애설이 난 적은 없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공포 영화 '마녀'에서는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주희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