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축구선수 기성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성용 연봉 한혜진 나이차 딸 군면제 이적 아버지 키 등에 대해 살펴볼게요.



호주로 유학을 가 4년 반 동안 축구를 배우고 귀국, 금호고등학교를 졸업하고 FC 서울에 입단하였습니다. 입단 첫 해는 1군 경기를 뛰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2007년 세뇰 귀네슈 감독 지도 아래 꾸준히 출장을 하며 기량을 향상 시키기 시작했습니다. 이청용선수와 쌍용으로 불리며 서울의 상승세를 이끌었으나 2009시즌 기성용의 이적을 알렸습니다.



힐링캠프에 출연해 적극적인 구애와 대쉬를 보여준 기성용, 이때는 결혼까지 하게 될 줄 몰랐겠죠. 결국 2013년 6월 25일 한혜진과 혼인신고를 하고 7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사실 기성용 한혜진 의 나이차이는 무려 8살 차이. 한혜진은 1981년생이였네요. 현재는 둘 사이에 딸이 한 명 있죠! 기시온 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너무 사랑스러워요.




 1989년 1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출신이며 키 186cm 에 몸무게는 75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광양제철초등학교 - 순천중앙초등학교 - 광양제철 중학교 - 존 폴 칼리지 - 금호고등학교 - 국민대학교를 나왔습니다. 현 소속팀인 뉴캐슬에서의 연봉은 아직 공개 되지 않았으며 이 전 팀인 스완지 시티에 있을 당시에는 주급 7천만원 연봉 약33억 정도를 받았다고 합니다.





기성용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결혼 생활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2009~2012년 까지 스코틀랜드의 셀틱에서 뛰며 총 87경기 12골 9 도움을 기록하였습니다. 자신에 맞지 않는 포지션때문에 고생을 하긴 하였지만 금세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며 안정적인 실력을 뽐내었고 2012년 스완지 시티로 이적을 하게 되었습니다. 잉글랜드 데뷔 시즌 스완지시티의 리그 컵 우승을 이끌며 대다수 경기의 경기를 선발로 출전하였습니다. 하지만 감독과의 불화로 인해 불편한 생활을 이어 갔고 결국 자신을 써주는 선더랜드로 임대이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7-2018 시즌 강등 당하며 자유이적으로 뉴캐슬에 이적을 하게 되었네요. 그럼 기성용 축구선수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