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지영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어서 말을해' 에 출연한다는 합니다. JTBC 아나운서로 점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강지영아나운서인데요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군요. 오늘은 강지영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강지영 아나운서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인스타그램 나이 등을 알아볼게요.



어린 시절을 대구에서 보내다가 중학교 3학년 때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는 Monta Vista 고등학교를 다니고 인디애나 주립대학교 캘리 비즈니스 스쿨에서 재정학을 전공하였습니다. 2011년 방영했던 MBC '우리들의 일밤 신입사원' 이라는 아나운서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나운서로써 '정치부회의' 에서는 정계인사들의 인터뷰를 담당하면서도 당당한 자신감과 특유의 지적인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강지영은 JTBC 내에서 시사와 교양분야에서 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1989년 4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며 키 162cm 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는군요. 강지영의 학력은 인디애나 대학교 재정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와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11년 JTBC '1기 특채 아나운서' 로 데뷔 하였습니다. 





2016년 안경을 쓰고 나오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아나운서가 방송에서 안경을 쓰고 출연한 경우가 거의 없었을 뿐더러 지적이고 귀여운 모습이 이슈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귀여운 외모에 걸 맞는 키와 몸매를 가지고 있어 남성팬들에게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나운서라는 직업 특성상 몸매를 드러내는 경우는 잘 없지만 가끔씩 보이는 강지영의 몸매에 이슈가 되기도 합니다.






과거사진들을 보면 강지영 성형전이라는 말이 무색해지긴 합니다. 잠시 쌍꺼풀 수술을 한 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긴 하였지만 제외 하고도 상당한 외모를 가지고 있었다는게 느껴집니다. 상당한 외모에 공부도 잘하는 심지어 몸매도 좋은 대단한 강지영 아나운서이네요. 이상으로 강지영 아나운서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나이 인스타그램 등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