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박보검이 드라마 '청춘기록'에 출연한다고 하며 근황은 군대입대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전에는 송혜교, 송중기 이혼 관련 루머때문에 법적대응도 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박보검의 과거사진, 성형전, 여친, 군대 등을 알아볼게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졸업사진을 봐도 높은 코, 깊은 눈빛, 도톰한 입술이 똑같네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율이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네요. 드라마 '남자친구'에서는 장발 머리 헤어스타일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데 남친짤, 셀카 사진들을 보고 싶네요. 성격은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라고 합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이영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근 드라마 '남자친구'에서는 배우 송혜교와 호흡을 맞췄네요. 송혜교 남편 송중기와는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과거 학창시절에는 수영선수로 활동도 했으나 슬럼프에 빠져 관뒀다고 해요. 박보검은 노래 '별보러가자'에서 노래 실력도 보여줬습니다.

 

 

1993년 6월 16일생으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이며 키 182cm, 몸무게 71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목동 초등학교, 목동 중학교, 신목 고등학교, 명지대학교 영화 뮤지컬학과, 상명대학교 일반대학원 조형예술학과 뉴미디어음악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1년 영와 '블라인드'이에요. 군대는 때가 되면 간다고 합니다.

 

 

배우 '장나라'와 열애설, 결혼설 기사가 난 적은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선하고 잘 챙겨주고 바라보는 방향이 같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럼 영화배우 박보검의 과사, 여친, 프로필 등을 살펴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