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정소민이 예능 리틀 포레스트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배우로써 예능에서는 잘 보기 힘들었던 정소민인데요 사실 예능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 상당히 기다려온 팬들도 많이 계시죠. 오늘은 정소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정소민 몸매 성형 다이어트 전 이준 결별 단발 나이 키 등을 알아볼게요.



 2010년 드라마 '나쁜 남자' 로 데뷔 하였으며 유독 많은 잘생긴 남자 배우들과 함께 연기를 하였지만 자신의 이름을 많이 알리지는 못하였습니다. 정소민은 모델 킬러로 불릴만큼 모델출신 배우인 김우빈, 김영광, 성준, 홍종현과 연기를 하였는데 이름을 알리지 못하다가 2016년 KBS 2TV '마음의 소리' 최애봉 역을 맡으며 제 옷에 맞는 연기로 인지도를 올리기 시작하였습니다.




1989년 3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이며 키 163cm 에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정소민의 학력사항은 늘푸른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2010년 SBS 드라마 '나쁜 남자' 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준과 열애설이 나오기도 하였지만 부인하였으며 과거 배우 이준석과 열애설이 나기도 하였는데 그 역시 부인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소민은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지만 상당히 관리가 잘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각종 시상식 자리에는 몸매가 드러나는 노출이 있는 드레스를 보여주어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정소민의 과거 사진들을 최근 사진과 비교해보면 성형이라는 이야기는 사실 맞지 않는 사실이라는 것이라고 알게 되기도 하는데요.






상당한 악바리 기질을 가졌다고 합니다. 정소민은 무용을 하면서도 언제나 고등학교 성적은 상위권을 유지하였다고 합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수석입학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정소민 자신이 예체능과라고 해서 공부를 등한시 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오늘 정소민 과거사진 성형 몸매 이준 결별 등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