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엘리야가 예능 '온앤오프'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엘리야가 그전에 출연했던 드라마 JTBC 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입니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이엘리야 과거사진 몸매 이태임 성형 종교 키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린 시절 부모님의 손에 이끌려 KBS 합창단에 들어갔습니다. 그 이후 성악, 발레등을 익히고 한국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 하였고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과에 수석으로 입학하였습니다. 상당한 인재였음을 알 수 있는데 과거사진부터 상당히 예쁜 외모와 발레로 인해 아름다운 몸매가 되었습니다.



이엘리야는 화려한 겉모습과는 달리 집순이라고 하며 집에서는 애교가 많은 막내딸이라고 하네요. 평소에 어머니 앞에서 케이팝 댄스를 추는 등 애교를 부린다고 합니다. 화려하고 시크한 비주얼과 다른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네요.




1990년 2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입니다. 이엘리야의 키 166cm 몸무게 48kg 으로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한국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과 뮤지컬전공 졸업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이엘리야의 종교는 개신교 라고 합니다. 종교에 따른 이름이 생긴 것 같네요. 2013년 tvN 드라마 '빠스껫볼'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밑에 과거 졸업사진 고등학생 당시 모습입니다. 이엘리야의 과거사진과 비교해 보아도 큰 차이가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쌍꺼풀 있는 큰 눈에 오똑한 콧날이 상당히 인상적이며 서울 예대 당시 여신으로 유명한 이엘리야 였다고 합니다. 





동료 배우인 이태임과 상당히 닮은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사실 성형을 한 게 아니냐 같은 곳에서 한 게 아니냐는 말이 있기도 하였는데 이엘리야의 과거사진을 보면 최소한 이엘리야는 성형을 한 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오늘 이엘리야 과거사진 몸매 이태임 성형 종교 등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