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현경 프로필 나이 몸매 남친 인스타 결혼 키

탤런트 엄현경이 드라마 '미쓰리' 준비 중이며 예능 출연을 조절 중이라고 하는데 현재는 SBS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엄현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엄현경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나이 키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고등학교 재학 시절부터 잡지 모델로 경력을 넓혔고 2005년 MBC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를 통해서 여배우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나 2007년 부터 4년동안 휴식을 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엄현경은 원래부터 집에서 혼자 가만히 있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인데 다양한 사람들과 자주 접하게 되는 연예계 생활이 어렵게 느껴지며 휴식기를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2년 정도 휴식기를 가진 후 다시 복귀를 하려고 했습니다.

밑에 과거 사진들을 보면 지금과는 약간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엄현경 성형전이라는 연관검색어 가 있으며 엄현경의 과거사진들이 많이 공개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많은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일반인으로도 상당한 외모를 보여주었네요. 잡지 모델이 아무나 되는건 아니였겠죠.

 

1986년 11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논산시 출생이며 실제키 167cm 에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엄현경 학력사항은 논산중앙초등학교 - 논산여자중학교 - 논산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나왔습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고 하네요. 종교는 없으며 2005년 MBC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로 데뷔 하였습니다.

 

작은 얼굴이지만 큰 키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상당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출이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가 아니라 몰랐는데 화보집 등을 통해서 나오는 모습을 보면 팔다리도 날씬하니 상당히 몸매가 좋네요.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엄현경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엄현경은 연예인과의 열애설이 나온적은 없으며 일반인과 교제만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엄현경 절친 전혜진과 이천희의 결혼을 보면서 연예인과 연애도 괜찮을 듯 하다는 생각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오늘은 엄현경 성형전 과거사진 몸매 등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최윤영 나이 결혼 성형 남편 몸매 과거사진 인스타

배우 최윤영은 tvN 드라마 '지정생존자'에 출연한다고 하여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0.0MHz'에 윤정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어떤 영화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최윤영은 다양한 매력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