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최윤영은 tvN 드라마 '지정생존자'에 출연한다고 하여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0.0MHz'에 윤정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어떤 영화일지 너무 궁금하네요. 최윤영은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윤영의 과거 얼굴, 프로필, 남친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밑에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최윤영은 성형수술에 대해 성형수술을 할까 생각해본 적도 있지만 한번 손 대면 끝이 없을 것 같아 관뒀다고 말했습니다. 아직까지 수술한 적은 한 번도 없으며 자연미인이라고 했어요. 또 눈동자가 커서 렌즈를 꼈냐는 오해를 받는데 원래 눈동자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훈훈하고 귀여운 외모로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늘씬하고 쭉뻗은 각선미와 글래머러스한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윤영 연관검색어에 '최윤영 결혼,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그건 이름이 같은 다른 배우 연관검색어 같습니다. 최윤영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결혼에 대해서는 아직 생각해 본 적이 없으며 이상형은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예능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줬어요. 과거 가수 이효리 백업 댄서 출신이라고 하네요. 




1986년 9월 25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능곡 초등학교, 은광 여자 중학교, 안양 예술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가족은 부모님, 언니가 있습니다. 친언니는 전직 군인 대위 전역이며 형부는 현직 군인 소령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는 스타디움으로 데뷔는 2008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입니다. 





연극, 예능, 화보, 드라마, 영화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최윤영의 성형전, 과거 사진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유익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