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종민이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연애의 맛'에서 커플 여자친구 황미나와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연락 안한지 조금 됐다고 하네요. 황미나 김종민은 하차, 마지막 방송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종민의 과거사진, 황미나 열애 하차, 결혼, 재산 등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밑에 과거사진을 보니 훈훈한 이목구비가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깊은 눈매,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었네요. 과거에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비율이 좋아서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합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았습니다. 



코요테 20주년 앨범 발매로 음악방송 '뮤직뱅크'에 음원 신곡 노래 'REborn'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김종민은 직업 방송인 겸 가수로 3인조 혼성그룹 코요테에서 포지션 리더, 서브 보컬, 메인 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과거 가수 '엄정화'의 전담 백업 댄서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잘생긴 외모로 카메라에 자주 잡히며 최고의 리즈 시절이었습니다. 별명 '브이맨'으로 불러졌네요.



1979년 9월 24일생으로 생일 9월 24일 만으로 실제 나이 3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도봉구이며 키 175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네요. 직업 정보는 댄스 가수, 방송인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창도초등학교, 도봉중학교, 도봉정보산업고등학교, 김천대학교 음악학과, 목원대학교 독어독문학과, 목원대학교 언론광고홍보대학원 언론학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KYT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6년 안무팀 '프렌즈' 댄서이에요.




예능 '뇌피셜'에서 재산 관리법으로 주식, 장사 운영을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KBS 연예대상 대상 수상을 한 적이 있습니다. 예능 출연작 대탈출 시즌2, 호구들의 감빵생활, 정글의 법칙 in 채텀,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등 수많은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네요.






기상캐스터 황미나와 결혼 생각을 하며 공개 연애 중 이었습니다. 김종민 황미나 나이차이 14살 차이로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습니다. 과거 2016년에는 예능 '1박2일'에서 소개팅녀 김소연과 소개팅을 했습니다. 또 방송인 '현영'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어요. 하지만 결별 소식을 전했으며 김종민 현영 결별 이유 정보는 싸워서라고 했네요. 김종민은 결혼을 안한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럼 방송인 김종민의 과사, 여친, 대상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