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최우식이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에 출연하며 더욱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사자'에도 나온다고 하네요. 최근 좋은 연기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오늘은 배우 최우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최우식 프로필 과거사진 국적 군대 영어 키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린시절 캐나다로 이민을 갔으며 캐나다에서 대학 생활을 하다가 한국으로 돌아왔고 2011년 드라마 '짝패' 로 데뷔 하였고 그 뒤 '옥탑방 왕세자' 로 인기를 얻기 시작 하였습니다. 최우식은 드라마를 통해 많이 알려져 있지만 연기로 인정 받은 작품은 영화 '거인' 입니다. 이때의 연기력으로 전문가들에게 본격적으로 호평을 받았고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올해의 배우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5년 청룡 영화상에서 신인남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기자였습니다. 작년 계약 만료로 현재는 매니지먼트 숲 과 계약하였다고 합니다. 최우식은 현재 드라마 영화 예능을 가리지 않고 출연 중인데 작은 얼굴과 귀여운 외모로 인해 여성 팬들이 상당히 많은 배우입니다. 성격도 활발해 여자 연예인들과도 친분이 많은데 혜리랑 찍은 사진은 현실 남매를 보는 듯 하기도 하네요. 

 

 

 

1990년 3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출생은 서울특별시 이지만 국적은 캐나다 라고 하는군요. 최우식의 실제키 181cm 에 몸무게 65kg 이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아시아문화학부를 졸업하였습니다. 가족관계는 부모와 형이 있으며 2011년 MBC 드라마 '짝패' 로 데뷔 하였습니다. 최우식의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 이라고 합니다. 

 

 

 

최우식의 연관검색어들을 보면 '최우식 군대'는 캐나다 국적으로 인해 군대를 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최우식 영어' 는 캐나다에 초등학교 5학년 때 이민을 가서 컸고 캐나다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교 1학년 3학기 까지 하였다고 하니 영어를 상당히 잘한다고 하네요. 영어 연기 만능 배우입니다.

 

 

 

 

2016년 개봉한 영화 '부산행' 에 야구부 소년으로 출연하였으며 원더걸스의 소희와 커플로 나왔습니다. 영화는 흥행하였지만 소희와 함께 연기력이 좋지 않다는 비판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독립영화에서는 상당히 주목 받는 배우가 되었지만 상업 영화에서는 좋은 시작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이 후로 드라마에서 특별출연 하였으며 그 뒤 큰 이름을 날릴 만한 작품이 없다가 영화 마녀에서 악역 배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배우 최우식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최우식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본 시간이 되었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