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강예슬은 예능 프로그램 '내일도 미스트롯'에서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과연 우승할 수 있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강예슬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친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직업 가수로 과거 2인조 걸그룹 윙스 멤버였다고 하네요. 10년전 코요테 '신지'와 2000년대에 같이 활동을 했다고 해요. 그 당시에는 친하게 지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예슬은 밝고 친화력이 많은 성격으로 반전 매력이 많은 가수입니다. 취미는 네일아트, 요가이며 특기는 뮤지컬이라고 합니다. 2017년에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 KR 꿈을 드림'에서 강예슬 역을 맡으며 배우 활동도 했습니다.




과거 걸그룹 활동 사진을 보니 똑같은 이목구비인 것 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예슬 본명 강예슬, 1990년 8월 2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8살입니다. 키 161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추계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이네요. 데뷔 시기는 2014년 윙스 싱글 앨범입니다. 고향, 소속사,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 같은 그룹 멤버 '진나영'과 함께 참가하였으나 진나영은 탈락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예능 '미스트롯'에서 대학부로 참가하여 지금까지 뛰어난 노래 실력과 멋진 무대 매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라틴 댄스 퍼포먼스가 너무 귀여웠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