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파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파니는 tvN 예능 프로그램 '애들 생각'에 아들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엄마 이파니가 되어 모성애 넘치는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그럼 탤런트 이파니의 과거사진, 성형 전후, 몸매, 첫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파니는 2006년 한국 플레이보이 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하며 연예인이 되었습니다. 2006년 9월 전남편 조수일과 결혼식을 올렸으나 2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 사유 입니다. 이후 2012년 뮤지컬 배우 서성민과 재혼 기사가 났습니다. 시댁에서 결혼 반대가 심했으며 2018년까지도 결혼 허락을 받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파니는 사업 실패 후 돈의 소중함도 알았다고 합니다.


이파니



이파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예능 '비디오스타'에서 코성형 5번, 양악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 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화보, 광고 사진들이 인기가 많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본명 이파니, 1986년 1월 2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49kg이네요. 학력 사항은 신동신중산업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 방송연예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서성민, 자녀 아들 서형빈, 딸 서이브가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06년 한국 플레이보이 모델 선발대회이에요. 소속사,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영화 출연작 이파니의 시크릿 관음클럽, 아티스트 봉만대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앙녀쟁투가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사랑은 춤을 타고, 기상천외 묻지마 선수단, 돌싱러브프로젝트 시즌2, 김구라의 위자료 청구 소송 등이 있네요. 그밖에 가수 활동, 다양한 연극, 웹툰 활동 등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이파니의 과사, 성형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