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민


태민


샤이니의 태민의 본명은 이태민 입니다.

1993년 7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살이네요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78cm 몸무게 58kg 혈액형은 B형

샤이니로 데뷔 한 태민의 과거 어릴적 사진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태민 어린시절 사진이라고 하는데

가발이겠죠? ㅎㅎ

귀엽네요~



캬.. 넘 잘생겨서 놀랄 따름이네요

쌍꺼풀에.. 어릴 때부터 잘생김이 기본 옵션으로.



근데 좀 더 시간이 지나며 

어릴적 느낌은 사라지고 지금 이미지가 보이기 하네요 ㅎ



이목구비가 또렷하니 잘생겼습니다

어린나이로 연예인의 꿈을 꿀만 했네요 ㅎㅎ



SM 오디션 당시 태민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오래된 영상이라 화질이 조금 안 좋지만

잘생김은 그대로 였네요 ㅎㅎ



오히려 순한 느낌의 태민 ㅎ



데뷔 초반 태민의 모습이라고 하는군요

2008년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를 한 샤이니

이 당시 나이가 16살 밖에 되지 않았다니 ;;

데뷔 10년차 임에도 아직 나이가 25살;



고등학교 졸업사진 같아 보이는데

이미 이때는 연예인 일 때라 

지금 얼굴 그대로네요 ㅎ



조만간 시작하는 더 유닛 이라는 프로그램에 멘토로 출연한다고 하는데

가장 어린 멘토가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벌써 데뷔 10년차라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ㅎㅎ

그럼 태민 앞으로 더욱 좋은 활동 이어 가기를 바래봅니다

태민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