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서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서진은 예능 프로그램 '금요일 금요일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OCN 드라마 '트랩'에서 강우현 역을 맡았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이서진의 근황 모습들과 과거사진, 성형전, 집안, 김정은 결별이유 한지민 등 다양한 정보들 그리고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서진은 MBC 드라마 '다모'에서 '아프나 나도 아프다'라는 명대사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예능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예능 '불청'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드라마 불새, 이산, 결혼 계약 등이 계속 히트를 치면서 최우수상 수상을 3번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피타트'에 기부 1억원을 하여 화제였습니다.

 

 

이서진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과거 모습에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비율이 좋아 팔찌, 선글라스 등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과거 전여자친구 '김정은'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며 이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이유 공개된 적이 없네요. 연관검색어에 '김정은 결별이유 문자'도 있네요. 또 가수 '이효리'와도 열애 기사가 난 적이 있네요. 써니, 한지민, 최지우, 유이, 정유미 등과 케미가 좋습니다. 이서진은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서진 결혼 안 하는 이유 정보는 나이가 드니 이성의 감정보다 먼저 생각을 하게 된다고 하네요.

 

 

 

본명 이서진, 1971년 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초구이며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어머니, 형 1명,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계성초등학교, 뉴욕대학교 스턴 경영학입니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9년 SBS 드라마 '파도 위의 집'이에요.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군대 정보는 현역병 입대하여 국방부 기무사 산하 기무부대입니다. '병역면제'는 아닙니다.

 

 

 

금융가 집안에서 태어나 조부 이보형 직업은 전 제일은행장, 서울은행장을 했으며 아버지 직업 안흥상호신용금고 이사장을 한 금융인이에요. 안동의 고성 이씨 탑동파 가문입니다. 둘째 큰어머니 구인회 3녀로 LG그룹 창업주라고 합니다. 영화 출연작 무영검, 완벽한 타인, 오늘의 연애, 공포택시, 아이러브유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왕초, 그 여자네 집, 뉴 논스톱, 별을 쏘다, 연인, 계백, 참 좋은 시절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1박 2일,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무한도전, 윤식당, 꽃보다 할배 리턴즈 등이 있네요. 특히 '나영석 PD'과 일을 많아 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뮤직비디오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2021.12.30 - [유명인] - 나는 솔로 5기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과거 의사 야구 영숙 정숙 인스타그램 정수 스포 solo

 

나는 솔로 5기 출연자 직업 인스타 나이 과거 의사 야구 영숙 정숙 인스타그램 정수 스포 solo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5기'가 공개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에 남자 5명, 여자 5명이 나온다고 하네요. 남녀 모두 매력적인 출연진이

lucky04.tistory.com

2021.12.30 - [연예인] - 전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열애 남자친구 윤현민 결혼 인스타 키 mbti

 

전소민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열애 남자친구 윤현민 결혼 인스타 키 mbti

전소민 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열애 남자친구 윤현민 결혼 인스타 키 mbti 가족 동생 고향 학력 배우 전소민은 새롭게 시작한 채널A 드라마 '쇼윈도 : 여왕의 집'에서 주인공인 '윤미라'

lucky04.tistory.com

2021.12.19 - [연예인] -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신지연 김현중 차현승 송지아 오진택 최시훈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진 인스타 나이 직업 신지연 김현중 차현승 송지아 오진택 최시훈

넷플릭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에는 매력적인 남녀들이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커플이 되면 천국도에서 데이트를 하고 그렇지 않다면 지옥도에서 시간을 보낸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