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나


나나


나나의 본명은 임진아 입니다.

1991년 9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이며

충청북도 청주출신이라고 하네요

키 170cm 에 몸무게 52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하기도 했던 나나

과거 사진 보고 가세요~~


 


성형이야기가 많긴 했는데

알아보기가 조금 힘들긴 하네요 ㅎ



데뷔 할 때 까지도 쌍커풀이 없는 게 포인트였죠

눈은 조금 한 것 같은데 요새 눈은 기본이죠 ㅎ



졸업사진에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네요 ㅋ



화장이 지워진 나나..

모습이 많이 다르긴 다릅니다.




사실 나나는 슈퍼모델을 준비하였었는데요

큰 키와 긴 팔 다리 때문에 데 뷔 후 인기를 많이 끌게 되었습니다.



슈퍼모델 준비 당시의 나나



데뷔 직전 쌍커풀이 없는 눈이 매력적이였던 나나

지금과 어디가 달라졌는지 찾아봅시다 ㅎ



비율이.. ㄷㄷㄷ



가수는 이제 그만하고 연기자로써 제2의 인생을 살고 있죠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럼 나나 항상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