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지태


유지태


배우 유지태는 1976년 4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입니다.

서울출신이며 키 189cm 에 몸무게 89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1998년 영화로 데뷔 한 유지태 과거 모습들 보고 가세요~


 


유지태 어린시절 맞나요?

엄청 통통했네요 ㅎ

그와중에 유지태 얼굴도 조금 보이는 것 같네요



아마 대학생쯤 되겠죠?

지금 얼굴이 그대로 있네요 ㅎㅎ

손댄것도 없어보입니다~~




주유소 습격사건으로 이름을 알리고 그 뒤 동감으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그뒤 이영애와 봄날은 간다에서 연기력을 인정받기도 했죠



흑역사 짤입니다 ㅋ



엄청난 연기력과 인상 깊은 배역을 맡았던 유지태

올드보이에서의 유지태는 정말 멋있었습니다.



그러던중 2011년 동료 배우인 김효진과 5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 하게 되었습니다.

슬하에 아들이 하나 있는걸로 알려져있죠 ㅎ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유지태 결혼생활도 행복하시고 

좋은 연기 계속 보여주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