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우먼 강유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유미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예인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개그우먼 겸 유튜버 강유미의 과거 얼굴, 성형전후, 유튜브 수입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채널 운영을 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구독자 수 54만명이며 유튜브 수입은 짭짤하다고 하네요. 월세에서 전세 집으로 옮긴 정도라고 하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과거 예능 '개콘'에서 코너 사랑의 카운슬러, GOGO 예술속으로, 애드리브라더스, 봉숭아 학당, 분장실의 강선생님, 순정만화 등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KBS 기수 19기 공채 개그맨 '안영미'와 호흡을 많이 맞췄습니다.



밑에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강유미는 2011년 라미네이트, 양악 수술 고백을 했습니다. 많이 달라진 모습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여 성형 수술 이유를 밝혔습니다. 열등감이 컸으며 외모에 대해 스스로 받아드리지 못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훈훈한 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눈길이 갑니다.




본명 강유미, 1983년 5월 1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광주시이며 키 165cm, 몸무게 56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경안초등학교 - 경화여자중학교 - 경화여자고등학교 - 인덕대학 방송연예과 - 뉴욕 필름 아카데미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02년 KBS TV ;한반도 유머 총집합'이에요. 소속사,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직업 정보는 방송작가, 코미디언이며 유튜브 '강유미 yumi kang 좋아서 하는 채널' 소속 정보는 E&M, DIA TV입니다.





과거 개그맨 '유세윤'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였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서에 '강유미 결혼, 강유미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강유미는 결혼을 안 한 미혼입니다. 그리고 '강유미 성시경 삼행시'라고 있는데 '안영미 강유미의 미미채널'에서 성시경에게 상처받은 일화, 삼행시로 화제였습니다. 구급차 사용 논란도 있는데 2013년 방송에 지각 할까 봐 구급차를 불러서 간 것을 트위터로 인증하여 비판을 받았습니다.





강유미는 예능 '블랙하우스'에서 흑터뷰 코너에서 강유미 기자 모습으로 강유미 권성동 동영상, 태극기집회 등으로 활약했습니다. 그밖에 드라마 출연작 천사의 유혹, 동이, 소문난 칠공주, 사랑도 리필이 되나요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구미호 가족'으로 배우 활동도 했습니다. 또 막돼먹은 영애씨, 드림걸즈 뮤지컬 활동도 했네요.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코미디언 강유미의 과사, 결혼, 남친, 학교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