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새롭게 시작하는 MBC 예능 '구해줘 홈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사배는 상당한 미모와 놀라운 화장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사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사배 과거얼굴, 쌩얼, 성형전, 수입, 몸매, 나이, 본명, 키 등 다양한 정보와 사진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사배는 메이크업 방송을 진행하는 카카오TV PD이자 뷰티 유튜버예요. 전에는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진행했어요. 가수 선미와 닮은 꼴로 정말 많이 닮았습니다. ㅎ 방송활동 모습에서도 선미의 모습이 많아 보여요. 아름다운 메이크업말고도 특이한 메이크업, 실험적인 메이크업을 자주 해요~ 정말 신기하고 다른 사람이 되는 모습이 흥미진진해요.


이사배


이사배는 1988년 9월 1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0살이며 고향은 광주광역시 입니다. 키는 161.8cm이며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남동생이있어요. 직업은 뷰티 유튜버입니다. 별명은 갓사배, 흥사배, 배리사, 사슬이 들이 있어요. 이사배는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을 더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뷰티 유튜버 중에서도 손꼽히는 실력이며 다채로운 컨텐츠와 메이크업 지식과 실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과거에는 MBC 미술센터 연예인 메이크업팀과 특수분장팀에서 근무를 했다고 해요. 퇴사 후 청담동 리끌로에, 누오보 등 강남 유명샵에서 실장으로 일한 경험도 있어요.현재는 가끔 메이크업 관련 강의와 화보광고, 방송 촬영을 하며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방송 PD예요.





애니메이션 모아나 메이크업을 했었는데요~ 너무 신기해요~ 똑같아요~ 화장으로 눈도 커지고 입술도 두꺼워 지네요~ 주로 데일리 메이크업 듀토리얼,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깡으로 버텨라, 분장&아트, 웹툰&애니 메이크업을 진행했으며 최근 스케줄이 많아져 방송 컨텐츠가 달라지는 경우가 많아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출연중이며 유용한 메이크업 지식과 알찬 정보들을 알려줘요.비염이 있어 콧소리가 심한 편이며 그래서 애교있고 매력적인 것 같아요. 예쁜 돌+아이 기질이 다분하며 끼가 많으며 입담도 좋아서 방송 출연에 위화감이 없어요.





얼굴도 너무 이쁘고 화장법을 달리 하면 다른 사람 같아요~그 정도로 메이크업 실력이 완전 좋아요~ 메이크업 유튜버로 큰 자부심이 있으며 손 꼽히는 실력을 가진 이사배~  앞으로도 더 많은 방송 활동과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오늘 이사배 과거와 프로필정보, 쌩얼, 성형여부, 나이, 키, 고향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