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서준


박서준


배우 박서준의 본명은 박영규 라고 하네요

1988년 1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서울출신이며 키185cm 에 72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데뷔는 2011년 뮤직비디오로 데뷔 하기도 했는데요

박서준 과거 모습들 한번 보고 가세요!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사진같죠

박서준 얼굴이 그대로 있네요 ㅎ

쌍커풀이 없는 눈이 참 매력적입니다.



잘생긴 외모 덕인지 일반인이지만 

방송에 출연을 많이 한편인데요

캠퍼스 습격사건과 무한걸스에 출연했었네요 ㅎ



무한걸스에서는 신봉선의 열정적인 모습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옛날 사진이라고 해도 전혀 손댄 느낌은 없네요

딱히 성형은 하지 않은 느낌입니다 ^^

군대 역시 다녀왔으므로 앞으로 활동에 아무런 제약이 없겠네요~~



박서준 흑역사 짤 정도 되려나요? 

ㅎㅎ



최근 청년경찰에서도 뛰어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었는데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박서준 계속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