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자현


추자현


추자현의 본명은 추은주 이며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대구 서구 출신이며 170cm 에 47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1996년 데뷔 했으니 방송 10년이 넘었군요..

추자현 과거 사진 보고 가세요!


 


아마 카이스트 출연 당시 모습같네요

99년도니까 갓 20살을 넘긴 나이네요 ㅎ

미소년같은 단발머리가 인상적입니다.





더 어린시절의 모습은 공개되지 않고 

데뷔 초 단발머리 모습만 많이 보이네요

지금과 많이 달라졌는지는 각자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큰 변화는 모르겠네요^^



중국으로 건너가 한 회당 8천에서 1억을 받고 활동을 했다고 하죠

거기다 남편인 우효광을 만나 결혼까지 성공하게 됩니다.




작년에 결혼 생활을 시작한 우효광 추자현 부부

사실 추자현씨가 2살 연상이기도 합니다 ㅎ



앞으로 행복한 결혼생활 계속 하시고 

2세도 빨리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행복하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