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심지호가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했습니다. 훈훈한 동안 외모와 완벽한 피지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심지호의 과거 얼굴, 대학, 결혼, 아내 사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현재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직업은 배우이며 드라마 '학교 2' 한태훈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그때도 까칠하지만 츤데레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데뷔작부터 큰 인기를 받으며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자기 관리도 변함없는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영화 출연작은 녹색의자, 무방비도시, 쌍화점, 스트라이커가 있습니다.


심지호


과거 사진인데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눈에 뛰네요. 지금 데뷔해도 아이돌 뺨치는 사랑을 받았을 것 같습니다. 길고 큰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 상큼한 미소로 많은 매력을 가진 배우입니다.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186cm 큰 키, 작은 얼굴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셀카 등 훈훈한 일상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본명 심지호, 1981년 5월 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7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7cm, 몸무게 74kg,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남동생, 아내, 자녀 딸 심이엘, 아들 심이안이 있습니다. 쌍둥이는 아니에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강서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입니다. 소속사 크리에이티브 광으로 데뷔 시기는 1999년 KBS 청소년 드라마 '학교2'이에요. 종교 개신교입니다. 군대 정보는 없습니다.





2014년 3년 연애 끝에 여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치렀습니다. 아이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아내 얼굴도 너무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두 아이의 아빠라니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셋째 계획은 공개되지 않았네요. 또 아내 얼굴은 공개하지 않았으며 과거 아내 직업 일반인 대학원생이었다고 하네요. 예비 신부가 일반인이라 공개하지 않았으며 아내 나이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심지호 정소영'이 언급되어 있는데 같이 드라마 '끝까지 사랑'에 커플로 출연을 했습니다. 또 '심지호 박희본'도 있는데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 '봉지커플'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아르곤, 연애를 부탁해, 당신의 선물, 열애, 컬러 오브 우먼, 비목어, 사랑과 전쟁, 동서는 좋겠네, 해뜨고 달뜨고, 소설 목민심서, 미안하다 사랑한다, 금쪽 같은 내 새끼, 다시 봄 등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이번 예능 '슈돌'에도 자주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심지호의 과사, 몸매, 부인 사진, 성형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