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치타는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치타는 과거 '언프리티 랩스타 1' 우승자로 이번 오디션 특집편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가수 치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치타 프로필 과거 고향 나이 성형전 몸매 학력 남자친구 영화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혹 하겠습니다.

 

 

학창시절 해운대여자고등학교를 다니다가 가수가 되기 위해 서울로 올라갔다고 합니다. 서울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다 대형 버스에 부딪치는 큰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그 사고로 인공 뇌사 수술을  받았습니다. 원래는 보컬리스트 지망생이었지만 교통사고 후 랩으로 전향했습니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노래 실력도 좋다고 합니다. 제시 등 여성 래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치타

과거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모습으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생얼 모습도 너무 이쁘네요. 지금과 과거도 자신만의 개성있고 매력적인 마스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도 가지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본명 김은영, 1990년 5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60cm, 혈액형 B형이네요. 장르는 R&B, 힙합, 일렉트로니카입니다.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 산화 레이블 얼라이브로 데뷔 시기는 2010년 블랙리스트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과서 그룹 마스터피스 멤버였습니다. 몸무게, 가족 부모님, 학력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치타는 영화배우 남연우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남자친구 직업은 '치타 남자친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진짜 직업은 배우 겸 감독인 것 같습니다. 남친 남연우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이며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출신입니다. 2010년 '영화 진심을 말하다' 로 데뷔했으며 영화 출연작 부산행, 우는 남자, 가시꽃 등이 있습니다.

 

치타 남연우 나이차이 8살 차이로 연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해투'에서 나중에 결혼 한 뒤 아이가 생긴다며 축복으로 생각하고 감사하게 낳겠지만 내가 능력을 갖추게 되면 임신, 출산 별개로 입양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방송의 적, 쇼미더머니, 언프리티 랩스타, 복면가왕, 고등래퍼 2, 원나잇 푸드트립. 프로듀스 101, 프로듀스 48, 쎈마이웨이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음악방송 등으로 좋은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치타의 성형전후, 과사, 열애, 학교,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