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하늘 프로필 남편 최진혁 사진 직업 딸 과거 

1. 배우 김하늘 프로필
2. 김하늘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김하늘 과거얼굴과 공황장애 고백
4. 김하늘 결혼과 남편, 딸
5. 김하늘 인스타그램

 

배우 김하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 서정원 역을 맡았으며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화인가 스캔들'에서 오완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하늘의 과사, 작품활동, 신랑, 최근영상, 배우자, 필모그래피, 집안, 재산,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하늘 프로필

본명 - 김하늘, 국적 - 한국

 

나이 - 1978년 2월 21일 46살

 

고향 - 충청북도 단양군 

 

키 - 168cm, 몸무게 - 48kg, 혈액형 -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김우주, 남편 최진혁, 딸

 

학력 - 용곡초등학교, 양강중학교, 금옥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데뷔 - 1998년 영화 '바이준'

 

소속사 - iHQ

 

종교 - 천주교, MBTI -INFP

 

김하늘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가수 조성모 노래 'To Heaven'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드라마 해피 투게더, 햇빛 속으로, 로망스, 온에어, 90일 사랑할 시간, 신사의 품격, 영화 동감, 동갑내기 과외하기 등 주연이 되면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스톰 모델 - 김하늘도 의류 브랜드 스톰 모델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학창 시절 가수 듀스 멤버 '김성재'를 직접 만나보고 싶어 스톰 모델에 지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mbc 로망스

김하늘 과거얼굴과 공황장애 고백

리즈 시절 -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청순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높은 코, 큰 눈을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공황장애 고백 - 김하늘은 영화 '닥터K'를 촬영하면서 얼굴에 석고 마스크를 뜨는 촬영을 했는데 자신의 눈을 가리는 순간 처음으로 공황장애를 느꼈다고 합니다. 심할 때는 극장에 못 가고 엘리베이터 타는 게 힘들었다고 하네요. 공황장애로 인해 정신과 상담까지 받을 정도로 힘들었었다고 합니다.

 

김하늘 결혼과 남편, 딸

결혼 - 2016년 3월 19일 결혼식

남편 최진혁과 나이차이 - 1살 차이

남편 직업 - 사업가

 

남편 소개 - 독일 명품 카 마니아로 '재력가'라는 말이 있습니다. 

러브스토리 -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나 1년 열애 후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 - 딸 1명으로 2018년 5월 출산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하늘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하늘 인스타 바로가기

 

 

 

장승조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 부인 린아 결혼 자녀 아들 고향 학력 인스타 키

장승조는 현재 JTBC 드라마 '모범형사' 에 출연 하고 있습니다. 장승조는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조연으로 시작해서 주연배우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