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나래 프로필 재산 결혼 남편 남동생 직업 키

1. 개그우먼 박나래 프로필
2. 박나래 개그우먼이 된 계기와 재산
3. 박나래 집안, 부모님과 남동생
4. 박나래 과거얼굴과 남친, 열애설
5. 박나래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박나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박나래의 과사, 남친, 최근영상, 수입, 작품활동, 부모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힐링캠프

개그우먼 박나래 프로필

본명 - 박나래, 국적 - 한국

 

나이 - 1985년 10월 25일 38살

 

고향 - 전라남도 목포시

 

키 - 148cm, 몸무게 - 54kg, 혈액형 B형

 

가족 -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올케, 조카

 

학력 - 무안중앙유치원, 목포상동초등학교, 목포항도여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상명대학교 연극학 중퇴

 

종교 - 가톨릭, MBTI - ENFP

 

소속사 -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6년 KBS 공채 개그맨 

 

박나래 개그우먼이 된 계기

직업 - 코미디언, DJ

 

개그우먼이 된 계기 - 고등학교 2학년 때 예능 프로그램 '진실게임'에 가짜 무당 캐릭터로 나온 적이 있는데 그 당시에는 배우 지망생이라고 했습니다. 이후 상명대 개그동아리 '상개동'에서 활동했고 KBS '개그사냥'에 출연하여 개그우먼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얼굴 분자의 달인으로 싱크로율이 대단한다고 합니다. 

 

화려한 경력 - 예능 프로그램 개콘, 코빅, 나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2019년 MBC 연예대상 대상 수상을 하였다고 하네요.

 

자가, 재산 - 2021년 이태원동 경리단길 인근에 55억 단독주택 구입

 

mbc 나혼자 산다
mbc 나혼자 산다
mbc 나혼자 산다
kbs2 엄마의 소개팅

박나래 집안, 부모님과 남동생

박나래는 형제는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고등학교 1학년 때 세상을 떠나셨다고 하네요. 그 당시 크게 상심을 하여 학교도 그만두고 목포 집으로 가려고 했지만 하숙집 할머니 덕에 마음을 잡았다고 합니다. 엄마는 목포에서 음식점을 운영하신다고 하네요. 엄마가 운영하는 식당은 목포에서 소문난 맛집으로 낙지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친동생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동생 결혼식 진행을 개그맨 '양세형'이 해줬다고 하네요. 남동생 자녀는 딸 1명으로 박나래는 고모가 되었다고 합니다. 

 

mbc 세바퀴

박나래 과거얼굴과 결혼, 열애설

리즈 시절 - 과거 어렸을 때 비주얼을 보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현재 다이어트 중으로 바디프로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성형 - 과거 쌍꺼풀 수술을 했으며 성형 수술을 하고 처음으로 남자친구를 사귀였다고 하네요. 

 

결혼 - 미혼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열애설 - 과거 배우 '성훈'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상형 - 과거 개그맨 '양세찬'을 좋아한 적은 있으나 양세찬이 거절하였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직업, 학벌, 집안은 안 보고 오로지 얼굴, 코드를 본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영화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개그우먼 박나래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나래 인스타 바로가기

 

 

 

이장우 프로필 결혼 여친 조혜원 열애 작품 얼굴 실물 몸무게 오연서 환희

이장우 프로필 결혼 여친 조혜원 열애 실물 1. 배우 이장우 프로필 2. 이장우 과거 가수 활동과 다이어트 전후 3. 이장우 리즈 시절과 과거 열애설 4. 이장우 여친 조혜원 프로필 5. 이장우 인스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