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아라 이아름 프로필 남친 직업 관련활동 작품

1. 티아라 이아름 프로필
2. 이아름 가수가 된 계기와 탈퇴 사유
3. 이아름 과거얼굴과 결혼, 남편 직업
4. 이아름 이혼 사유와 남친 재혼
5. 티아라 이아름 인스타그램

 

티아라 이아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겸 배우 티아라 이아름의 과사, 작품활동,  집안, 재산, 최근영상, 수익, 필모그래피, 신랑, 수입, 배우자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아라 이아름 프로필

본명 - 이아름, 국적 - 한국

 

고향 - 서울특별시

 

나이 - 1994년생 29살

 

가족 - 부모님, 첫째 아들 김재하, 둘째 아들 김재이

 

학력 - 무룡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몸무게 - 44kg, 혈액형 - O형, 키 - 167cm

 

종교 - 불교, MBTI - INFJ

 

유튜브 채널 - 신의아름, 소속사 - 무소속

데뷔 - 2012년 걸그룹 티아라 미니 6집 앨범

 

이아름 가수가 된 계기, 탈퇴 사유

직업 - 가수, 탤런트

 

가수가 된 계기 - 음악계에서 일하시는 아빠, 엄마 사이에서 태어나 자연스레 음악을 접했다고 합니다. 2009년 울산광역시 중구 편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그 당시 장려상 수상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한림연예예술고 실용음악과에 수석 입학을 하였고 2012년에는 걸그룹 티아라 새 멤버로 합류하였다고 합니다.

탈퇴 - 2013년 티아라 공식 탈퇴를 하였고 탈퇴 후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싱어게인3 무명가수전, 내일은 국민가수 등에 나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아름 과거얼굴과 결혼, 남편 직업

리즈 시절 -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 임신, 출산 후 8개월 동안 25kg를 감량했습니다.

결혼 - 2019년 10월 20일 결혼식

남편 직업 - 사업가

남편과 나이차이 - 2살 차이

결혼 생활 - 이아름은 남편과 함께 2022년 예능 프로그램 '결혼과 이혼 사이'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 당시 남편과 불화, 우울증 등을 고백했으며 방송 촬영 도중 아이를 임신하였다고 하네요

 

자녀 - 아들 2명

 

이아름 이혼 사유와 남친 재혼

이혼 - 2023년 12월 이혼 기사가 났다고 하는데 몇 년 전부터 이혼이었다고 합니다. 법적으로만 도장을 못 찍었고 전남편과 현재 이혼 소송 중이라고 하네요.

 

열애설 - 이혼 소식과 함께 열애 기사가 났습니다. 이혼 소송이 끝나는 대로 지금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할 것이라고 합니다.

 

전남편 김영걸 이혼 사유 - 사랑하는 사람을 알기 전부터 자신은 너무나도 많은 고통 속에 살아왔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티아라 이아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아름 인스타 바로가기

 

 

 

티아라 지연 프로필 과거 성형전 남자친구 이동건 리즈 나이 키 결혼 임신 엄마 아빠 가족 인스

티아라 지연 프로필 나이 가족 결혼 임신 가수 겸 배우 지연은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아이유와 함께 나오면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일상 공개, 집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