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 진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진의 본명은 김석진 입니다.

1992년 12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이며

경기도 과천 출신에

키 179cm 몸무게는 60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2013년 방탄소년단 싱글 앨범 2 COOL 4 SKOOL 로 데뷔한 진

과거 모습과 관련 내용들 보고 가세요~


진


진은 형이 한 명 있다고 합니다.

닮은걸로 봐서 형과 찍은 사진 같죠

눈이 커서 귀여워 보이네요 ㅎ



어린이집 다닐 당시 사진일까요

패션스타일이 보통이 아니네요 ㅎㅎ

정장스타일이라~~



초등학교 고학년 쯤 되어 보이는 사진이네요

꽤 오래 전 사진이지만

잘생김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학생 때 부터 서서히 외모가 열일을..

귀엽네요 ㅎㅎ




그러다 점점 잘생겨지며 가수를 꿈꿨겠죠~ㅎ



머리가 작아서 그런지 어깨깡패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진

방탄소년단에서 맏형을 맡고 있다는..

27살이라니 믿기지 않네요 ㅎ




쉑쉑버거 인증샷 찍었던 진!

먹방 찍어도 되겠어요~ ㅎ



과거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서

공중 3바퀴 회전을 하는 모습입니다.

운동신경도 상당한 방탄의 진!!

 

 

물먹는 모습도 멋져요 ㅎ

 

 

파란색 배경과 진! 넘 환상적이예요 ㅎ

 

 

도톰한 입술이 섹시해요 ㅎ

 

 

흑발 잘 어울리는 아이돌이예요.



요즘 방송에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방탄 진!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럼 진!! 힘내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