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희준


문희준


과거 한국 최고의 아이돌 HOT의 문희준입니다.

1978년 3월 14일으로 올해 나이 39세이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송파동 출생이네요.

키는 160cm 몸무게는 62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이번에 재결합 콘서트도 하게 되어 팬들과 약속을 지켰어요. 마음이 뭉클해지네요

과거 모습과 관련 내용들 보고 가세요~


해체이후에도 예능에서 재치와 입담으로 많은 활약을 나타냈어요.



2017년에는 크레용팝이라는 걸그룹아이돌인 소율과 결혼을 하여 딸도 있네요. 둘다 미남미녀라 딸 잼잼이가 너무 이뻐요 ^^




캔디때 귀엽고 깜찍한 모습의 문희준이네요.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어요~~



애기때 모습도 지금과 똑같이 똥그란 눈을 가진 아주 귀여운 아이였네요.



밝은색의 헤어컬러로 정말 잘어울리네요.

 HOT때 파격적인 이미지변신들을 많이 해서 더욱더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캔디때는 정말이지 레전드 모습들이 많아요.



앨범을 발표하자마자 바로 대스타로 인기가 정말 많았어요.










밝은 컬러 헤어가 너무나도 잘어울리네요. 어떤색이든 소화를 잘하네요.

앳된 모습이 귀엽고 천상아이돌이네요. 

그룹안에서 인기가 많고 팬들도 많았어요.



캔디장갑이 너무 귀여워요.



카리스마넘치는 모습과 문희준이라서 더욱 스타일링이 멋쪄요.

HOT는 다같이 모여 있을 때 더 빛이 나네요.

재결합한 지금 너무 뿌듯하며 그때를 인기를 실감할 수 있어요.



다시 재겹합하여 멋진 모습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더욱 HOT로 다같이 좋은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