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유라


민유라


민유라는 피겨스케이팅 선수이며 

1995년 8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토런스 출생이며

키 165cm 입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yuraxmin/?hl=en 이며

민유라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민유라 어린시절 모습입니다.

미국에서 태어 났으며 어린 시절 역시 귀여운 모습이 느껴지네요 ㅎ



상당히 미소녀 같은 느낌이 강한 민유라 네요

어린시절 모습같은데

미국 한국 이중국적을 보유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피겨스케이팅을 위해 미국 국적은 포기하는 열정을 보여 주기도 했습니다.



민유라 일상생활 모습인데 상당히 세련된 걸 느낄 수 있습니다.

패션감각도 뛰어나네요 ㅎㅎ





동그란 눈과 오똑한 콧날이 눈에 들어오는데

상당히 귀여운 얼굴이네요 ㅎ

앞으로 더욱 큰 인기를 얻을 것 같습니다 



민유라 미국에서 평상시 모습들이네요

패션감각도 뛰어나고 몸매도 좋은 것 같습니다^^



2월 19일에 열린 2018년 동계올림픽 아이스댄스 쇼트댄스에서61.22점을 받아 16위를 차지 했습니다.개인 최고점에 가까운 기록을 내고 예선에 진출한 24개팀 중 쇼트 댄스 순위 16위로 20명만이 진출할 수 있는 프리댄스 부분에 진출이는 대한민국 피겨스케이팅 사상 최초로 아이스댄스 프리댄스 부문 진출 기록입니다.



이번 주 목요일 해피투게더를 통해 예능에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죠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더욱 잘 하는 모습 보여주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민유라 화이팅!! 힘내기를..

항상 응원합니다 ^^


민율라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