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혁수

 

권혁수

 

권혁수는 1986년 5월 6일생으로 나이는 33살이며 인천광역시 출생이예요.

 키는 176cm이며 몸무게는 80kg이예요. 지금은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더 작게 나갈 것 같아요. 학교는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어요.

 권혁수의 과거 사진과 다이어트 등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권혁수2

 

데뷔는 2012년 snl 코리아 시즌 2로 했으며 처음에슨 보조 출연 정도만 생각했는데

 정식으로 콩트에 참여하는 역할을 해서 당황했다고 해요.

 갖은 패러디와 성대모사로 큰 사랑을 받았어요.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을때 당시에 엄청난 먹방을 보여줘 큰 웃음 줬어요.

 그런데 다이어트 중이였는데 자기합리화와 버닝 다이어트로 행복해 보이는 모습을 보여줬어요.

시청자들에게 많은 공감을 주었고 보기 좋다는 반응이 많았어요.

 

 

과거 모습인 것 같아요~ 지금과 변함이 없고 똑같은 모습이예요~

 

함께 출연하는 멤버들과 같이 사진을 찍었네요 ㅎ

 

 

 

관장님과 함께 출연해서 좋은 케미를 보여줬어요 ㅎ


 

엄청난 먹방을 보여준 권혁수가 드디어 다이어트에 성공을 했어요~ 우와 대단해요 ㅎ

 

 

작고 갸름해진 얼굴과 스림해진 몸매로 훈훈한 훈남이 되었어요~

 버닝 다이어트로 공감을 준 권혁수에게 약간의 배신감은 있지만 정말 대단하고 멋져요~ㅎ

 

 

얼굴이 몰라보게 작아졌어요~ 음식을 사랑하는데 다이어트가 얼마나 힘들었을지~ 엄지척!

 눈도 커지고 코도 오똑해졌어요~ 역시 다이어트가 최고인 것 같아요.

 


몸매가 날씬해지니 키도 커보이고 옷핏도 더 이뻐진 것 같아요.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어요. 김경호 모창을 너무 잘해서 많은 웃음을 줬어요 ㅎ

 '복면가왕'에서도 좋은 가창력으로 선전을 했어요~

 

 

더빙극장으로 많은 인기를 받았어요.

 다양한 만화 캐릭터와 시트콤 주인공으로 똑같으면서 웃긴 모습을 보여줬어요.

 

 

그중 '거침없이 하이킥'의 호박고구마 연기로 퀄리티 높은 더빙으로 전성기를 찍었어요.

 다른 예능에서도 다양한 자신의 끼를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어요.

 

 


 

이번에 다이어트 성공으로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권혁수!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권혁수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