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강창민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알리며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고 있네요. 최근 많은 연예인들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오늘은 가수 최강창민의 과거 얼굴, 여친,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2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의 막내입니다. 포지션 메인보컬이며 강력한 고음 실력으로 곡의 포인트를 준다고 하네요. 엄청난 성량을 타고 났으며 음역대로는 대한민국 아이돌 그룹 멤버들 중 최강이라고 합니다. 고음도 대단하지만 저음은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 밤을 걷는 선비, 파라다이스 목장, 미미 등등 배우 활동도 했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군대 전역 후 더욱 남자다움 모습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똘망똘망 눈과 우월한 키로 완벽한 비주얼을 가졌습니다. 실물 모습이 대단하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최강창민의 본명 심창민, 1988년 2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키 186cm, 몸무게 69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심수연, 동생 심지연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송파 초등학교, 방이 중학교, 개포 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학과 학사, 인하대학교 대학원 문화경영학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12월 26일이에요.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최강창민 아버지 심동식 분은 가수 '양파'의 중경고 고등학교 3학년 시절 담임 교사라고 하네요. 여동생이 2명인데 훈훈한 외모를 가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에프엑스 멤버 '빅토리아'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과거 이상형 스타일에 대해서는 모든 헤어스타일이 잘 소화하는 여성이라고 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최강창민 와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어느 팬미팅에서 와인 시음 한 사진이 여러가지 패러디가 생겼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강창민 어록에서는 츤데레 매력을 느낄수 있습니다. 그러려고 깍은 과일이 아닌데, 오늘도 내 밥벌이 했다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과사, 제대, 몸매, 어록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