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 트로트 가수 김연자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수 김연자의 과거 얼굴, 결혼, 이혼, 남편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히트곡 '아모르 파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노래 '아모르파티'는 원래 2013년에 발표 한 노래이지만 엑소 팬 덕에 4년 뒤 역주행 한 노래라고 합니다. 엑소 팬이 우연히 '아모르 파티' 무대를 보고 자신의 SNS에 이 노래 40초만 들어보라고 한 것이 히트를 쳤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김연자


일본에서는 '엔카의 여왕'으로 일본 활동하는 한류스타라고 합니다.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인 중 한 명이라고 하네요.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그리고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아쉽데도 '인스타그램'도 하지 않 는 것 같습니다.




본명 김연자, 1959년 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6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이며 키 154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입니다. 소속사 홍익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74년 노래 '말해줘요'라고 합니다. 김연자의 매니저는 '매니저 홍씨'로 매니저 홍상기입니다. 데뷔 전 1974년 동양방송 '전국가요 신인스타쇼'에서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1981년 '노래의 꽃다발'이 음반 시장 최대 360만 장 판매 기록이 있습니다.





전남편 이름은 김호식이며 재일교포 남편 직업은 지휘자 겸 앨범 프로듀서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연자의 매니저 일도 하고 있습니다. 김호식, 김연자 부부는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김연자 김호식 나이차이 18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러나 2012년 5월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 사유는 남편과 성격 차이라고 합니다. 현재 새로운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고 하네요. 아직 재혼 생각은 없다고 해요. 앞으로 결혼식 등 좋은 소식을 기다리겠습니다.





김연자는 무한도전, 복면가왕 등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도 나왔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응원하겠습니다. 김연자는 아모르파티, 수은등, 밤열차 등 좋은 노래 모음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아모르 파티'같은 젊은 층이 좋아하는 신곡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그럼 가수 김연자의 과사, 남친, 인스타, 자녀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