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마무 화사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편'에서 엄정화, 제시, 이효리를 만났습니다. 어떤 음악과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가수 화사의 과거얼굴, 곱창 집, 프로필, 로꼬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살펴볼까요?




화사의 본명 안혜진이며 나이 1995년 7월 23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전주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두 명이 있습니다. 키 162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네요. 최종 학력 사항은 원광정보예술 고등학교, 소속사 RBW입니다. 포지션은 보컬, 랩, 막내로 독보적인 음색과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가수입니다. 화사라는 예명은 화사하다는 뜻의 화사에서 나온 이름이라고 하네요.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이목구비는 민낯 얼굴일 때와 똑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예전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뛰어난 가창력과 독특한 음색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작곡, 작사 능력도 좋다고 하네요. 데뷔 전에는 여러 가수들의 피처링 오퍼를 받았다고 합니다.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가 있습니다. 가수 로꼬가 가장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으로 화사를 꼽았습니다.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화사는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삼백안 눈과 도톰한 입술로 섹시함이 많으며 무대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있습니다. 실물 얼굴이 더욱 이쁘다고 합니다. 그리고 볼 왼쪽에 매력적인 애교점이 있으며 화사도 좋아하는 부분이라고 해요. 손톱이 정말 긴데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머리 긁는 용으로도 쓴다고 합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탄탄한 허벅지를 자랑하며 퀸화사로 불리고 있습니다. 비키니 화보 등 화보에서도 화사만의 존재감이 대단합니다.





예능 '나 혼자 산다' 먹방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곱창집은 장안동에 있는 대한곱창으로 군자역 6번 출구 나와 첫번째 골목이라고 합니다.  웨이팅이 2시간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간장게장 배달집으로 배달하여 먹방을 보여줬는데요. 간장게장은 장안동 서산간장게장으로 배달도 된다고 하네요. 김부각은 어머니가 직접 만든 음식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먹방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화사의 성형전후, 과사, 남친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