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보라는 금토드라마 'SKY캐슬'에서 김혜나 역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역배우 출신 탤런트입니다.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큰 눈이 돋보이며 예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요. 이번에 성인 연기자로 인지도를 쌓고 있습니다. 김보라의 과거 얼굴은 얼마나 귀여웠는지 보겠습니다. 그리고 몸매, 소속사, 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게요.



본명은 김보라이며 1995년 9월 28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키 161cm, 혈액형 A형이며 몸무게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학력은 소양 초등학교, 계양 중학교, 인천예일 고등학교,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그리고 가족은 부모님, 큰 언니, 작은 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를 iHQ로 데뷔는 2005년 KBS2 드라마 '웨딩'이네요.


김보라


영화 출연작은 호르비츠를 위하여, 이장과 군수, 좋지 아니한가, 몬스터, 미생 프리퀄, 시간이탈자, 삼례, 보고싶다 - 소년 소녀를 만나다 등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소문난 칠공주, 있을 때 잘해, 김치 치즈 스마일, 정글피쉬 2, 로열패밀리, 내딸 서영이, 부암동 복수자들, 왕은 사랑한다, 후아유 - 학교 2015 등 많은 작품에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그밖에 광고,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했습니다.




과거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커다란 눈이 매력포인트 인 것 같습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아요. 성인이 되면서 성숙하고 분위기 있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얼굴은 작고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습니다. 그리고 스키니하고 늘씬한 몸매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훈녀다운 일상 모습들과 매력적인 패션 센스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이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SKY캐슬' 드라마에서 예서 집으로 혜나가 입주 과외를 하게 되었습니다.  정준호의 숨겨진 딸 혜나가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는 건지~ 앞으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너무 궁금하네요. 





김보라는 다양한 작품으로 탄탄하게 다져진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배우로 성장할 지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와 영화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길 바라며 예능, 화보 등에서도 보고 싶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이번 드라마 'SKY캐슬' 혜나로 대박 나길 바랍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