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인조 아이돌 그룹 sf9의 멤버이자 배우 찬희가 금토 드라마 'SKY캐슬'에서 우주 역을 맡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찬희의 과거 얼굴, 몸매, 등등 다양하게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아역시절 모습도 보실까요?



본명은 강찬희, 고향은 대전광역시 서구입니다. 2000년 1월 17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18살이라고 합니다. 키 175cm, 몸무게 58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은 대전둔원 초등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연기예술과입니다. 그리고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박설희, 남동생 강석희가 있습니다.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MBC 드라마 '선덕여왕'이네요. Sf9 그룹에서 포지션은 서브래퍼, 메인댄서라고 해요. 아역배우 출신으로 가수와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잘생긴 얼굴로 너무 사랑스러워요.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은 것을 보니 성형 수술은 전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드라마 '여왕의 교실',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잘생긴 아역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눈물을 뚝뚝 흘리는 감정 연기를 잘 소화했어요. 과거 예능 '스타킹'에 꼬마 동방신기 멤버로도 출연했어요. 그밖에 드라마 출연작은 시그널, 화정, 스카이캐슬 등등이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굿바이 싱글, 임금님의 사건 수첩이 있네요.





예능 '둥지탈출 시즌3'에서 엄마와 함께 출연했어요. 아름다운 미모의 엄마를 많이 닮았네요. 얼굴은 애교가 많은 것 같지만 시크한 성격의 애늙은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목소리는 굵고 낮은 저음이에요. 취미는 노래 부르기, 영화 감상, 그림 그리기, 피아노 연주라고 하며 바이올린도 켤 줄 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절친은 배우 김새론, 여자친구 신비, 문빈, 정찬우라고 해요.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어요. 이상형이 궁금하네요.





sf9의 멤버는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로 9명이며 찬희의 캐치프레이즈는 막내라고 합니다. sf9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 있습니다. 존경하는 선배는 샤이니 태민이에요. 가수 활동, 연기 활동,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할게요. 그럼 오늘은 찬희의 과거 사진, 여친, 남친짤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