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엄지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배우 엄지원은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에 이봄 역을 맡았습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엄지원의 과거 얼굴, 결혼, 자식, 몸매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대학교 시절 서울에 사는 친언니랑 압구정에 놀다가 찍힌 사진이 패션 잡지에 실렸다고 합니다. 잡지 모델이 시작으로 연예계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TBC 공채 3기로 리포터 활동도 했습니다. 시트콤 단역부터 여러가지 드라마 출연으로 활발히 활동을 했네요. 프로그램 '사랑의 스튜디오'에서 러브러브 쉐이크 코너를 개그맨 윤정수와 함께 진행을 했다고 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지구용사 벡터맨, 세친구, 온에어,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싸인, 무자식 상팔자, 세번 결혼하는 여자, 조작, 사랑이 돈이 되나요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기묘한 갖고, 마스커, 미씽, 더폰, 박수건달,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기담, 오버 더 레인보우, 똥개, 그림자살인, 가을로, 극장전, 스카우트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에서도 진행을 맡았습니다.


본명 엄지원, 1977년 12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편 오영욱이 있습니다.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효성여자 고등학교, 경북대학교 지리학이며 데뷔 시기는 1998년 MBC 시트콤 '아니 벌써입니다. 소속사 제이와이컴퍼니라고 하네요.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2012년 지인의 소개로 건축가 겸 에세이 작가 오영욱을 만났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매력적인 모습으로 호감을 가졌다고 하네요. 남편 직업은 필명 '오기사'로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건축사무소 '오기사 디자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4년 5월 27일 남편 오영욱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아직 없으며 2016년 인터뷰에서는 아직 자녀 계획이 없다고 했네요. 조만간 임신 후 출산 소식을 기다리겠습니다. 딸, 아들 아무나 엄마들 닮아 정말 예쁠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엄지원의 과사, 성형전후, 아이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