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태환은 예능 프로그램 '도시경찰2'에서 배우 이범수, 조재윤, 온주완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국 드라마 '망부성룡'에 두윤택 역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이태환의 과거 얼굴, 서은수, 코성형, 군대, 연기 등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이며 멤버 중 나이가 가장 어리며 키가 제일 크다고 해요. 데뷔 시기는 2013년 웹드라마 '방과후 복불복1'이라고 합니다. 성숙한 비주얼과 좋은 피지컬로 나이 많은 캐릭터를 자주 맡았습니다. 모델 출신 배우로 16살부터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해요. 그래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에 수석 입학했다고 합니다.

이태환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무쌍의 깊은 눈매,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한 마스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등 훈훈한 사진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YG, FNC, JYP 등 대형 기획사에서 아이돌 그룹 제의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거절하고 판타지오 소속사로 들어가 신인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본명 이태환, 1995년 2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키 188cm, 몸무게 75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 사항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입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판타지오라고 하네요. 종교는 불교입니다. 취미는 커피 만들기, 특기는 아이스하키라고 하네요. 군대는 아직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 황금빛 내 인생, 아버님은 제가 모실게요, W, 돌아와요 아저씨, 고교처세왕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수색역 입니다. 큰 키에 넓은 어깨, 탄탄한 복근 등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남성적 매력으로 드라마에서 서은수, 박은빈, 신혜선 등 여자 배우들과 좋은 케미가 돋보입니다. 배우 서은수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태환의 이상형 스타일은 잘 웃고 밝으며 조금은 날 리드하면서 이끌어줄 수 있는 여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입니다. 롤 모델은 차승원, 김우빈 선배님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탤런트 이태환의 서은수, 군대, 코성형, 여친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