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사랑


김사랑


배우 김사랑의 이름이 본명이였네요 金사랑 이라고 합니다 ㅎ

1978년 1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 이네요 ㄷㄷ

서울 출신으로 키 173cm 몸무게 51kg 에 O형 이라고 합니다.

최고의 골드 미스 김사랑 어린시절 모습 보고 가시길~



미스코리아 진 출신인 김사랑!

몸매와 얼굴이 정말 최고인데.. 과연 과거는 어쨌을지..?





헐?



음.. 이때는 조금 나아지긴 했네요 ㅎ



2000년 미스코리아 진이기도 한 김사랑!

큰 키에 늘씬한 몸매로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연예계 데뷔 후 에는

몸매가 조금 .. 지금과는 차이가 느껴지네요

같은 사람이 맞는 건지..



과한 화장이 없어지며 

지금의 김사랑 얼굴이 조금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운전면허증 사진도 일반인일 당시 같은데

미모가 엄청났네요 ㅎ



공주같은 이미지로 찍은 사진 !

이때부터는 거의 지금과 똑같네요 ㅎ

화장 기술의 차이겠죠 



40살이라고는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외모입니다.

어쩌다 아직 결혼을 못하는지 안타깝네요 ㅠ

앞으로 많은 활동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라며

결혼도 꼭 성공 하시길 !!

김사랑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