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조재윤은 금토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우양우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tvN 예능 프로그램 '커피 프렌즈'에서 유연석 제안으로 알바생으로 합류하며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리고 예능, 드라마, 영화에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조재윤의 과거 얼굴, 청주,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1974년 9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라고 합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라고 하네요. 그리고 키 171cm, 몸무게 75kg, 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입니다. 고등학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조은애 쇼호스트, 아들 조연우가 있으며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이네요. 데뷔 시기는 2003년 영화 '영어 완전정복'입니다. 영화, 드라마에서 감초 캐릭터로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네요.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눈길이 갑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개성있는 마스크로 작품에서 튀는 비주얼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아들과 일상 모습들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2016년에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제 9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남자우수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데뷔 전에는 연극 '뽀로로'도 연출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능력이 많은 배우입니다. 그밖에 드라마 출연작은 SKY 캐슬, 기름진 멜로, 구해줘, 보이스, 피고인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역모 반란의 시대, 범죄도시, 살인자의 기억법, 내부자들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조재윤 아들사진=


조재윤1


조재윤 부인 조은애는 9살 연하이며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부인 직업은 쇼호스트라고 합니다. 프로그램 '좋은 아침'에서 아내를 공개했는데요. 아내의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조은애, 조재윤 부부는 9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 2015년 2월 7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조재윤의 결혼식에 이상윤, 하지원, 컬투, 차태현, 등등 유명 배우들과 영화, 드라마 스태프를 포함해서 3000명이 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귀여운 아들이 있습니다. 둘째 계획이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궁금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조재윤 흰머리'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염색 머리가 아니라 자신의 머리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도시경찰'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서울의 범죄 현장에 직접 뛰어들어 진짜 경찰로 거듭난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조재윤의 인스타,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