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췄네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손예진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예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는데요 손예진 과거 모습, 프로필, 몸매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예진의 본명은 손언진 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이며 1982년 1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키 165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손예진은 어린 시절부터 상당한 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족은 부모님, 언니가 있습니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습니다. 그리고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필라테스 운동으로 자기 관리를 한다고 해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원피스, 코트 등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네요.


손예진


손예진은 1999년 CF ' 꽃을 든 남자' 로 데뷔 하였습니다. '손예진' 이라고 하면 대한민국 클래식 멜로 영화의 여왕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청춘 스타로 등장하여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로 성장하였습니다. 보통 미남 미녀 배우들은 스타가 된 뒤 작품보다 CF 를 찍다 뜸하게 작품을 찍곤 하는데 손예진은 데뷔 이후 18년 동안 한해도 거르지 않고 작품에 매진하며 본업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초반엔 청순 이미지 작품을 많이 하였으나 그 뒤부턴 왈가닥 적극적인 캐릭터 등 다양한 역할에도 도전하며 여러가지 색깔을 보여주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로 자리 매김 하였습니다.





손예진 어린시절 얼굴들을 보면 상당히 예뻤음을 알 수 있는데요 어릴 때 모습으로도 바로 누군지 알 수 있을 정도네요. 사진으로 봐서는 전혀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로 보입니다. 단지 이름만 개명함을 알 수 있습니다. 손예진은 대구수성초등학교를 졸업하여 범물여자중학교 - 정화여자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중퇴 입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며 세례명은 도미니카라고 하는군요. 배우 정해인과 열애설 난 적도 있어요.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현재 남친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손예진 결혼,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2001년 MBC 드라마 ' 맛있는 청혼' 이 히트 치며 단숨에 인지도를 넓혔고 데뷔 초 제2의 김현주 라는 소리를 듣기도 하였고 주영훈의 팬임을 밝히며 데이트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뒤 영화 '클래식' '내 머리속의 지우개' 에 출연하며 청순미와 리즈 시절 보여주며 청순 대표 배우가 되었습니다. 비키니 화보에서는 섹시한 모습도 보여줍니다. 그리고 배우로써 한 가지 모습에 만족하지 않았고 여러 장르에 도전하여 아직도 매해 영화에서 모습을 보여주는 열심히 활동하는 배우이죠. 앞으로도 좋은 모습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손예진씨 항상 응원합니다. 아울러 방문 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