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역출신 배우 정유안이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하여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소속사에서는 아직 경찰 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했으며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하차'하게 될지는 협의 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정유안의 과거 얼굴, 학력, 인스타그램 성추행, 본명,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정유안의 본명은 정연욱이며 1999년 9월 14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1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키 176cm, 혈액형 A형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정 초등학교, 서정 중학교, 경기영상과학 고등학교 방송영상연출과, 숭실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이며 소속사는 VAST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5년 광고 '일룸 - 아이들은 내신 1등급도 받고 싶지만'이네요. 직업은 탤런트입니다. 가족,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정유안1


17살 어린나이에 CF로 데뷔를 하여 드라마 7일의 왕비, 이리와 안아줘 등 주인공 아역 연기를 했습니다. 영화 '신과 함께2'에서 하정우의 아역배우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웹드라마 '탑 매니지먼트' 아이돌 그룹 S.O.U.L 리더 태오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밖에 드라마 출연작은 오 나의 귀신님, 굿와이프, 운빨로맨스, 끝에서 두번째 사랑, 초인가족, 오 마이 금비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밀정, 신과 함께 - 인과연, 창궐,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가 있습니다.


정유안2



처음부터 배우가 꿈이 아니였으나 발표를 잘 하기 위해 연기학원에 다녔는데 6개월만에 작품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린시절 얼굴은 지금과 똑같습니다. 화려한 이목구비로 눈에 뛰게 된 것 같습니다. 이번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도 김권의 아역을 맡을 예정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정유안 셀카 등 다양한 일상 사진들이 많았습니다. 지금은 제가 찾아보니 비공개 계정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전에 올렸던 사진들은 밑에 제가 올려봤습니다.





2019년 1월 10일 성추행 혐의로 검찰 조사에 참석했습니다. 최근 술자리에서 만난 여성을 성추행 혐의로 신고를 당했다고 하네요. 소속사에서는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에게 심려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했으며 정유안 군은 최근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고 나오기 전 주변 손님과 신체 접촉이 있었던 것에 대해 경찰 조사를 한 차례 받았습니다. 현재 관련 혐의에 대해 조사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소속사 역시 신중하게 진위여부를 파악 중에 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아역 배우 부터 지금까지 연기 활동하면서 오늘 제일 크게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정유안의 과거 사진, 학교, 혈액형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이슈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