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현진


서현진


배우 서현진은 1985년 2월 27일생으로 올해 33살이네요.

서울시 노원구 출신이며 키 167cm 48kg 에 B형이라고 합니다.

서현진은 2001년 가수 밀크로 데뷔를 하기도 했는데요

그 당시 사진들과 옛날 사진들 한번 보고 가세요 ㅎㅎ



최고 전성기를 달리는 서현진의 과거는 어땠을까요~~?





2001년 데뷔한 밀크라는 그룹입니다.

지금 얼굴하고는 많이 다른게 느껴지기는 합니다만

미모가 아주 좋았네요 ㅎ




가수로 크게 성공했으면 오히려 연기자의 길로 안 왔을까요

어떤 기회인지는 모르겠지만 연기자로써 더욱 성공한 모습입니다.




데뷔 초반에도 크게 활약을 하지 못했죠

뛰어난 마스크도 ㅎㅎ 

통통했네요



미모와 다르게 내려놓는 연기들로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오자룡이간다로 이름을 알리고 식샤를 합시다2 로 스타가 되었죠 ㅎ



단아한 모습이 매력적인 서현진.

앞으로 얼마나 더 좋은 배우가 될지, 좋은 작품에서 많이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서현진 화이팅 힘내시길!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