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아영


신아영


신아영아나운서는 1987년생으로 올해 31살 입니다.

경기도 과천시 출신으로 키 169cm 몸무게 50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요즘 프리 선언 후 많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신아영 아나운서

과거사진이 사실 별로 없긴 하던데 대학생 시절사진과 

신아영 관련 사진들 보고 가시길..



요즘 가장 핫 한 여자 아나운서가 아닐까 합니다 ㅋ

하버드 대학교 졸업생이라고 하는데 그 당시 사진들이 있긴 하네요 ㅎ





우연히 찍힌 사진같은데 

찾아낸 게 더 신기한 상황이네요 ㅎ



지금보다 많이 통통한 얼굴이네요

그래도 딱 보니 느낌이 있긴 있습니다 ㅎ



SBS ESPN 아나운서로 방송을 시작하기도 했죠

동료들과 함께 찍은 사진 같네요 ㅎ

지금과도 많이 다른 걸 알수 있네요



요즘은 몸매로 많이 어필되어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하죠

사진들 좀 올려 드릴께요



맥심까지 찍은 아나운서~

육덕적인 느낌입니다 




신아영 아나운서 쌩얼~~



지금보다 많이 말랐을 때 사진 같네요 ㅎ

요새는 통통한 모습으로 인기를 많이 끌고 있기도 합니다



프리선언 후 많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더 많은 활동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신아영 아나운서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