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지혜


서지혜


탤런트 서지혜씨는 1984년 8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서울출신이며 키 170cm 에 몸무게는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생각보다 키가 많이 커서 놀랐네요 ㅎㅎ

오늘은 서지혜 과거사진들 한번 올려보도록 할께요!


서지혜2


요새 미모로 열일하는 중인 서지혜씨

어릴적 모습이 더욱 궁금해 집니다 ㅎ




초등학교 졸업사진이라고 하네요 ㅎ

약간 통통하지만 얼굴이 남아있군요 



고등학교? 졸업사진인것 같죠

예쁜 얼굴이긴 한데 무서운 얼굴이네요? ㅎ



대학교 졸업사진 인 것 같은데

이때는 뭐 지금이랑 똑같은 얼굴이네요 ㅎ

고3때 데뷔 하였다고 하니 연기자 얼굴 고대로~



데뷔 초 얼굴입니다.

여고괴담4에 나왔다고 하는데 그 때 당시 사진 인 것 같네요 ㅎ




큰 키에 마른 몸 워너비 몸일듯? ㅎ

어쨌든 앞으로도 좋은 활동 계속 이어가기를 바라며

열애설도 있던데 결혼 도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서지혜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