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나은


손나은 이름 본명이며 1994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서울 출신이며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여동생은 골프선수 손새은 선수 라고 합니다.

손나은 어린시절 사진들 올립니다.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여가수 손나은!

어릴 적 얼굴은요~~






친구와 찍은 스티커사진을 보니

지금 얼굴이 그대로 보이네요 ㅎ

손나은 어린시절 사진중 자세히 보니

너무 귀엽네요.




데뷔 전 사진들도 지금이랑 큰 차이는 못 느끼겠네요 ㅎ



손나은 졸업사진이라고 하는데

지금이나 현재나 너무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데뷔 초 연기자로 활동 당시 사진입니다.

살이 많이 올라서 지금과 달리 귀여운 얼굴이네요 ㅎ



요새는 다이어트 후 살도 많이 빼고 몸매가 좋아 인기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관리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네요 ㅎ 긴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어쨌든 요즘 최고의 인기를 달리는 만큼 

드라마, 영화, 신곡 활동 등 앞으로도 좋은 활동 계속 하기를 바래봅니다.

손나은 화이팅! 힘내기를~~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