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SBS 토요일 드라마 '미스마 복수의 여신'에서

주인공 미스마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김윤진의 패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극중 추리 소설가 역으로 안경을 착용하면서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 캐릭터에 맞게 고급스럽고 지적인 안경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윤진이 착용하는 안경을 알아봤습니다. 한번 보실까요?

 

 

드라마에서 자신의 신분을 속이고 다른 사람인 척 연기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안경이 중요한 아이템으로 보이네요. 미스테리한 인물로 호기심을 주기에 안경은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정말 잘 어울리죠.^^

 

 

 

19년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하여 멋진 패션과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배우로도 유명한 김윤진이 오랜만에 컴백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그래서 김윤진의 패션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윤진이 착용한 안경은 블랙피하트by모다루네쯔라고 하네요. 상세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브랜드명 - 블랙피하트by모다루네쯔

품번 - BP7116 TORTOISE

 

레오파드 프린트가 세련되면서 지적인 스타일을 만들어 주네요. 이번 가을에는 안경으로 스타일 변신을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동글이 안경 디자인은 꾸준히 사랑받는 디자인이에요. 생얼에도 자신있게 연출할 수 있어요. 오늘은 김윤진의 안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랄게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