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지현

 

남지현

 

나이, 생일 - 1995년 9월 17일 만 24살

고향 - 인천광역시 부평구

키 - 165cm   혈액형 - B형

학교 - 백운초등학교, 상정중학교.

인천초은고등학교, 서강대학교 심리학과

가족 - 부모님   소속사 - 매니지먼트 숲

데뷔 - 2004년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

배우 남지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남지현1

 

한국의 배우이며 아역 배우부터 시작하여 좋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어요. 지금은 20대 주연 여배우로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그리고 모태솔로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남자친구가 생겼으면 좋겠다고 했네요. 계속 연기 활동을 하며 바빠 모태솔로인 것 같습니다.

 

 

과거 아역 배우 모습인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이목구비는 똑같으며 그대로 잘 컸어요. 지금은 좀더 여성스럽고 분위기 있는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스타일 사진들을 볼 수가 있어요.

 

 

영화 '오늘'에서는 가정폭력으로 상처받은 천재 소녀 이지민 역을 맡아 훌륭하게 소화를 했으며 이정향 감독은 남지현이 해석력과 통찰력이 뛰어나다고 했어요. 또 귀엽고 똑똑하며 노력형 천재라고 했어요.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어린 시절 덕만 역을 맡았어요. 나이는 어리지만 당돌하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알렸어요. 남장을 한 모습도 잘 어울리며 미소년같은 비주얼이에요.

 

 

주말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는 강서울 역을 맡았으며 첫 성인연기를 했어요. 아역배우에서 성인배우로 발돋음을 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신인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어요.

 

 

영화 출연작은 터널, 고산자 대동여지도,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오늘 가족 계획, 귀, 행복한 울릉인, 아스트로 보이 아톰의 귀환, 마파도 2, 마이캡틴대출, 무영검 등이 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백일의낭군님, 수상한 파트너, 쇼핑왕 루이, 미스터리 신입생, 심야식당, 가족끼리 왜이래, 엔젤아이즈, 아름다운 그대에게, 무사 백동수, 자이언트,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선덕여왕, 에덴의 동쪽, 우리들의 해피엔딩, 대왕세종, 로비스트, 마이러브, 사랑한다 말해줘 등등이 있어요.

 



 

예능 출연작은 전파견문록, 해피투게더,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현장토크 택시 등이 있어요.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홍심 역을 맡았으며 100일간 과정을 그린 미스터리 로맨스 드라마라고 하네요. 출연진은 도경수, 조성하, 한소희, 김선호, 지민혁, 김재영 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출연한다고 해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파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