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다희

 

나이, 생일 - 1985년 3월 15일 만 33살

키 - 175cm   몸무게 - 56kg

별자리 - 물고기자리   띠 - 소띠

학교 - 용인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예체능대학 영화예술학 중퇴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혈액형 - O형

소속사 - 화이브라더스

데뷔 -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아름다운 나라

배우 이다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이다희2

 

한국의 배우이며 2002년 슈퍼모델대회에서 연예계에 데뷔를 했어요. 첫 드라마 데뷔작은 드라마 '천연지애'이에요. 드라마 '슬편연가'에서 연정훈의 짝사랑하는 친구 역으로 나왔으며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는 각단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과 영화 '하모니'에서 눈길을 끌었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다는 볼살이 조금 통통하지만 지금과 완전 똑같아요. 살짝 통통한 볼살이 있는 모습도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크고 긴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훈훈하고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또 모델 출신답게 큰 키와 스키니한 늘씬한 몸매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네요. 얼굴이 워낙 작아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활발한 연기활동을 하다가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서도연 검사 역으로 나왔어요. 이 역할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제대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되었어요. 2018년 2월 예능 '런닝맨'에서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이다희의 특유의 엉뚱발랄, 허당끼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어요. 실시간 검색어에 오려며 지금은 런닝맨에서 장기 게스트로 존재감을 가지고 있어요.

 

 

예능에서 승부욕이 있으며 적극적인 모습이 매력적이에요. 순간적인 재치와 응용력이이 있으며 엉뚱하면서도 순수한 매력까지 다양한 매력이 많아요. 여러모로 예능에 최적화 된 캐릭터를 가지고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오월, 하모니, 흑심모녀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추리의 여왕 2, 미세스 캅, 빅맨, 비밀, 너의목소리가들려, 내인생의 단비, 고봉실 아춤마 구하기, 버디버디, 로맨스가 필요해, 에어시티, 슬픈연가, 폭풍속으로, 천년지애 뷰티인사이드 등이 있어요.

 

 

예능 출연작은 런닝맨, 아는형님, 정글의법칙, 나도 영화감독이다, 연예가중계, 진짜사나이, 해피투게더, 푸드에세이 - 이다희의 장맛레시피, 기쁜우리토요일 - 영파워 가슴을 열어라가 있어요.

 

 

팬들이 부르는 애칭은 '우다'라고 해요, 우리 다희의 준말이라고 하네요. 이다희는 팬들에게 '달팽이'라고 하네요. 팬들과 소통하고 사이좋은 모습이 넘 사랑스럽네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전 좋아서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를 하며 옷핏이 좋아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셀카을 볼 수가 있어요.

 

 

드라마 '뷰티인사이드'에서 세상 완벽하고 도도한 강사라 역을 맡았으며 부모가 재혼하여 서도재와는 피 한방울 섞이지 않은 남매로 완벽한 두뇌와 외모를 지니고 있어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넘 기대가 되네요. 이다희는 완벽한 여신 비주얼로 항상 열정이 넘치는 모습으로 매력이 넘치는 배우이에요. 드라마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예능에서는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다양한 매력이 많아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